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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995
Abstract
1.서론
2.연소특성에 미치는 연소실형상의 주요인자.
3.실험장치 및 방법
4.실험결과 및 검토
5.고찰
6.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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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01
리엔트런트형 연소실 형상이 디젤기관의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 리엔트런트 각도 및 중앙돌기부 높이의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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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심된 보울의 연소실을 갖는 디젤 엔진의 연소 특성 핵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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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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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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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Numerical Calculation of Swirling Turbulent Flows in the Bowl-in-Piston Combustion Chamber of a Diesel Engines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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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저널
199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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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SCO SYMPOSIUM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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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상 LPG 포트분사기관에서의 유동 및 연료분포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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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6
자동설계툴과 연소해석을 이용한 상용 디젤 엔진의 압축비와 연소실 형상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의 연소설 형상이 성층화 연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1
Bowl pit 위를 진행하는 장파의 변형에 관한 해석해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04 .10
수치 해석적 방법을 통한 Bowl Liner의 마모에 관한 연구
시멘트심포지엄
1995 .01
스월 노즐 인젝터를 적용한 압축 착화 엔진에서 실린더 형상이 Soot 저감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20 .02
압축착화 엔진의 연소실 형상 및 운전조건의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05
천연가스 엔진 연소실 오일 Up에 대한 영향 인자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직접분사식 디젤기관 배기배출물 저감을 위한 연소인자의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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