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고시계사 고시계 고시계 2004년 8월호(통권 제570호)
발행연도
2004.7
수록면
322 - 329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제1문】

Ⅰ. 問題의 提起

Ⅱ. 平生學習社會에서의 學校敎育의 意義

Ⅲ. 公敎育危機事例의 分析·評價: 學校崩壞論

Ⅳ. 單位學敎責任經營制의 意義및 具現의 前提條件

Ⅴ. 結論:평생학습사회에서의 Reschooling을 통한 교육의 질적 적합성 제고

【제2문】

Ⅰ. 序:Ebel의 평가의 필요성

Ⅱ. 評價의 過程과 結果가 學習者의 正義的特性에 미치는 影響

Ⅲ. 評價의 過程과 結果가 學習者의 自我槪念에 미치는 影響

Ⅳ. 結:교사의 역할의 중요성

【제3문】

Ⅰ. 序

Ⅱ. 人間發達과 敎育

Ⅲ. 人間發達의 原理와 敎育的 含意

Ⅳ. 結: 인간발달을 조력하는 교육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60-014209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