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신흥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2 2 제46권 제2호 통권517호
발행연도
2012.2
수록면
32 - 42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대한민국 관광콘텐츠의 홍수시대
지역문화축제의 의미
지역축제 스토리텔링 국내 사례
전라남도 오지였던 함평의 비상, 함평나비축제 스토리텔링
황토가 황금으로 변하다. 보령머드축제 스토리텔링
남이섬의 부활 스토리텔링
외국의 성공 축제 사례
지역개발축제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의 결합
마케팅에 활용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지역축제와 SNS 결합의 예상 비즈니스 모델
부산국제영화제와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결합 시나리오
어린이대공원 동물원과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결합 시나리오
결론적 제언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326-001275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