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관련연구
3. 유전자 알고리즘
4. 게임 레벨 디자인 구성 요소 모델링
5. 유전자 알고리즘 적용
6. 구현 결과
7.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FPS게임레벨의 목표에 따른 플레이공간 구조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배회 에이전트에 의한 동적 레벨 디자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09
게임디자인을 위한 형식적 요소로서의 '경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4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가능성게임의 성취도 평가를 위한 레벨시스템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09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노인용 밸런스게임 개발 및 효능 연구 : 복지형 게임 제언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12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퍼즐게임의 레벨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7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교육용 문제 풀기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2
A study on the Tendency of Localization for Game Environment Design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10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게임비평에 대한 연구 : 게임비평 텍스트의 메타분석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6
교육용 퍼즐 게임 개발을 위한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게임엔진 기술을 활용한 체감형 게임기 제작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1 .1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