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충동구매 성향관련 소비자 특성 관계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1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청소년의 충동구매실태 및 관련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6 .12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인터넷 쇼핑의 충동구매 지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6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소비자가치유형과 구매충동차원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광고연구
2001 .06
청소년 스포츠용품 구매의 지각된 서비스속성 및 충동구매, 고객만족과의 관계분석 : 오프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0 .12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