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업광고의 설득
언론과 사회
1996 .09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유추적 설득근거가 광고물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03
비언어적 요소의 설득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라디오 광고에서 언어 힘의 설득 효과와 정보원 성(性)의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인쇄매체 반응 프로파일을 통한 광고 설득과정 모델의 검증
광고연구
1993 .03
인지자원부합이론의 학문적 적용에 관한 고찰 : 선행연구의 비판적 검토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대학광고에 나타난 광고메시지 특성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4 .01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 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한국언론학보
2008 .10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매체 신뢰도와 의구심 및 지각된 설득 의도가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언론정보연구
2008 .02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증언식 광고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 일반인을 모델로 한 TV광고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