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업 유무에 따른 뇌졸중 환자와 정상 성인의 작업영역별 시간 사용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캐나다 작업수행 측정을 적용한 뇌졸중 노인의 작업 수행도 및 만족도와 우울과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2
Study on Attitudes of Occupational Therapy Students Toward Disabled Individual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8 .01
만성 뇌졸중 노인 환자의 우울과 작업 수행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 캐나다 작업수행 측정을 적용함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Occupational therapy for people recovering from COVID-19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국내 작업치료 임상실습 연구에 관한 체계적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척수손상 작업치료 가이드라인 인식 및 요구에 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작업치료(학)과 대학생의 융합교육에 대한 인식 및 요구도 조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6
Dental Hygienist’s Occupation Satisfaction, Professional Occupational Image Recognition, Occupation Adaptation Convergent Effect on the Quality of Life
융합연구학회지
2022 .08
작업균형의 개념과 측정에 관한 고찰 : 경향과 치료적 활용전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팔기능 장애가 있는 유방암절제술 환자의 가정치료융합프로그램이 작업수행력, 삶의 질, 우울감에 미치는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동작관찰 디지털콘텐츠 활용교육과 과제 지향적 작업치료의 융합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수행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코로나19 이후 가정에서 거주하고 있는 뇌졸중 환자의 작업수행영역에 따른 참여 경험 연구: 프레임워크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스마트폰 기반 경험표집법을 통해 수집된 작업균형유형에 따른 대학생의 몰입과 정서경험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Occupational Health: Meeting the Challenges of the Next 20 Years
Safety and health at work : SH@W
2016 .01
생성형 AI를 이용한 작업치료기반 SOAP노트 챗봇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9
지역사회 거주 뇌졸중 노인의 작업수행 문제와 가정, 사회네트워크, 생산성 및 지역사회 통합과의 관련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4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프로젝트기반학습(PBL) 적용이 작업치료과 대학생의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6
중년 유방암 환자에 대한 작업치료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