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대상 및 방법
3. 사례매장 분석
4.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 매장의 입구디자인에 관한 연구 : 대형몰에 입점한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남성 소비자의 패션 점포 내 다른 고객 특성 지각이 점포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매장 디자인의 현지화를 위한 GIS기반 스토어 아이덴티티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을 도입한 오프라인 매장의 공간 마케팅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6
팝업스토어의 체험적 VMD분석 및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옴니채널에 기반한 오프라인 패션 매장의 이용 만족도 및 IT 전략 요구도 조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무인매장의 쇼핑 단계별 언택트 구매환경 및 IT 기술 적용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한국 패션브랜드의 점포 속성 및 쇼핑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복문화
2017 .06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 요소를 적용한 소비자 공용공간의 공간 계획 연구 - 백화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소비자 구매 행동에 따른 의류매장의 스마트 환경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코로나19 이후 오픈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2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나이키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국외 최첨단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백화점 쇼윈도우 디스플레이 디자인 측면 구분에 따른 시선특성 : 안경형 시선추적 실험에 따른 추적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