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ethod and Empirical Data Analysis
4. Data Organization and Analysis
5.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연령과 성별 조절 효과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및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주택연구
2016 .01
Influence of Trust and Perceived Value on Chinese Consumers’ Actual Purchase through WeChat Friend Circl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The develop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model under the contexts of pre-purchase and post-purchase : in case of Korean telecommunication companie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기반 IMC전략 : LG하우시스 브랜드 Z:IN 사례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Virtual community experience and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on second-hand platform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UGC 광고의 다차원 지각 가치를 통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진정성의 조절 역할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ESG 활동이 브랜드 사랑,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3
Research on the Impact of the Network Marketing Strategy on Enterprise Performance of Artistic Products - Centered on Consumers’ Impulsive and Repeated Purchasing Behavior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8
A Research on Influencing Factors of New Energy Vehicle Purchase Intention Based on BRA Theory and Environmental Cognitive Theory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perceived value on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traditional music training institu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7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지각된 온라인쇼핑몰속성이 신뢰,몰입,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전기자동차 전면부 디자인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신뢰도 및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5 .02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Attributes of Online Food Market on Behavior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