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외교활동을 통해 본 글로벌거버넌스의 정책적 함의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중국 공공외교 전략과 수행방식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공공외교 목표와 추진방향의 개념적 재모색: 국제관계학 고전적 현실주의 시각에서
사회융합연구
2020 .01
국가 간 갈등 이슈에 대한 미디어 공공외교 채널의 저널리즘 특성과 프레임 연구: 2019년 한⋅일 무역 갈등의 보도 내용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한·중 언론의 공공외교 이슈에 관한 보도 연구- AIIB 보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Data-Driven Approach to Identify Research Topics for Science and Technology Diplomac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1
미디어 변화에 따른 국가브랜딩의 재 개념화 및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어학원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셜 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기업 수준에서의 국가브랜드 가치상승 고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소셜미디어 신뢰가 지각된 위험과 자아효능감을 통한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행태와 사회적 지지감 인식 : 성격, 이용동기, 이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소셜 미디어 사용 강도 및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 요인과 성과기대의 조절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프랜차이즈기업의 브랜드개성, 브랜드이미지 및 만족의 영향 관계: 한·중 비교에 초점을 두어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관광 소셜미디어 정보특성이 관광지 브랜드자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라남도를 중심으로
사회융합연구
2021 .12
국가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친숙도와 개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