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대형항공사의 장거리 노선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인천공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이용객의 체면민감성과 항공사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FSC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 of Communication of Service Employe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IPA 분석을 활용한 COVID-19 팬데믹 상황의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항공승무원의 감정노동 서비스가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항공사 선택속성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8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인천국제공항 재이용 의도의 결정요인에 대한 탐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