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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졸중 성인의 낙상 감소를 위한 1대 1 낙상 예방 교육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뇌졸중 환자 대상의 가상현실 운동프로그램이 기능회복에 미치는 효과: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뇌졸중환자의 자기 효능감, 사회적지지, 삶의질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능력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노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낙상 예방에 있어 운동의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Virtual Reality-based Training Program Using Computer-human Interface for Recovery of Upper Extremity Use in Stroke Patient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노인의 낙상두려움, 낙상태도 및 낙상효능감에 관한 연구
산업융합연구
2018 .01
Meta-analysis of the Effects of Untact Convergence Exercise Programs on Balance, Gait, and Falls Efficacy of Parkinson's Disease Patients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pper extremity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with sub-acute strok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테라테인트먼트 과제지향 스위스볼 운동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균형, 기능적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노인의 운동효능감, 일상생활 수행능력, 낙상지식 및 낙상두려움간의 관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국내 뇌졸중 환자의 가상현실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 문헌 고찰 및 메타분석 연구의 방법론적 질 평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한 뇌졸중 분류방안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초발 뇌졸중 환자의 건강정보 이해능력 및 뇌졸중 자기효능감이 건강행위 이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만성뇌졸중 환자의 웰니스 증진을 위한 신체기능과 낙성전조동작의 관련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0
치료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한 뇌졸중 환자의 가상현실 기반 재활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종합병원에서 노인 낙상 후 위해정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안전문화연구
2024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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