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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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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PC MMORPG 게임의 이용자 감소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MMORPG 온라인게임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디자인 설계 TIME FLOW 시나리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MMORPG의 자아-캐릭터 동일시와 관계 내재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Research on the Importance Mobile MMORPG Design Factor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이론을 활용한 MMORPG 아이템 제작 콘텐츠 분석: ‘World of Warcraft’의 가죽세공 전문기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게임과 인간 정체성의 진화 - MMORPG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 내 사회적 이용 행동을 매개로 현실의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 MMORPG를 배경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자기 유사도를 이용한 MMORPG 게임봇 탐지 시스템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6 .02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User Behavior Analysis for Predicting Churn of Loyal Customers in Online Games based on Social Relationships and Degree of Participation : 소셜 활동 성향 및 게임 참여도를 중점으로
Journal of KIISE
2018 .11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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