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관광지개발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2모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관광지 네트워크 특성 분석 -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11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도시재생 관광지의 정체성에 따른 관광지 애착도 및 행동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8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민족 관광지의 진정성 인식이 관광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 애착도와 관광 행복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The Perceived Attractiveness of Vietnam Tourism Destinations for Korean Tourists: A Comparison between Visitors and Non-visitors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경기도 화성지역 관광객 특성과 이동네트워크특성 분석을 통한 관광지 활성화 방안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의 기간별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웰니스 관광지의 선택속성에 따른 중요도 만족도 연구 : 광주 ·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