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유아교육 평가 방법의 최근 동향 및 문제점
Ⅲ. 유아교육 평가 방법의 새로운 대안 모색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재개념주의적 접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2 .03
논문분석을 통한 유아평가 방법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5 .01
영유아 포트폴리오 평가 적용의 장애요인 및 개선방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4
누리과정 실행에 따른 유아평가의 방향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2 .01
기록화를 통한 유아평가 방법
열린유아교육연구
1999 .06
유아용 평가 도구들의 언어 평가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8
초등교사의 교육평가 경험에 대한 자문화기술지
교육사회학연구
2020 .01
누리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교육계획안의 평가 내용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6
유아의 수학문제해결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3
평가 예시문을 활용한 쓰기 평가 개선 방안
청람어문교육
2009 .01
참 평가로서의 도덕과 평가
초등도덕교육
2013 .01
포트폴리오 평가가 유아발달에 미치는 교육적효과 : 다중지능이론을 기초한 프로젝트 중심교육과정에서
한국보육학회지
2013 .09
국내 발달장애 유아 진단·평가의 문제점 및 과제
언어치료연구
2005 .01
유아교사의 유아 언어발달 평가 및 평가도구에 관한 인식 및 요구, 활용실태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유아평가의 의미 만들어가기를 위한 실행연구
유아교육연구
2012 .01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유아 포트폴리오 평가 체제와 실행의 특징
열린유아교육연구
2013 .08
포트폴리오 평가(Portfolio Assessment)가 유아와 교사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1997 .12
지능의 역동적 평가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교육심리연구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