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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Res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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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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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패션문화상품 구매행동 연구 - 20∼50대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The Compasiron of Consumers’ Perception on Luxury Fashion Brands between South Korea and Panama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중고패션제품 소비자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패션디자인 표절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 패션디자인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의 스트리트 패션 비교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국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연구 -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패션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차이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한복을 모티브로 활용한 패턴디자인 및 패션문화상품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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