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방송의 부가 정보 서비스 프레임 워크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실시간 OTT 서비스 데이터 분석 : 유투브 게임방송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1인 미디어 방송을 고려한 방송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개방형 스마트 방송 플랫폼 기반의 부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DB 구축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미래방송기술 - 5G broadcasting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탱크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방송프로그램의 구간 별 부가정보 기술 방법과 이를 활용한 데이터서비스 개발 사례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인터넷 방송을 이용한 게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의 테스트 프로세스에 따른 전문가 검토 및 분석 -밸런스 테스트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An Analysis of the Preference Type of Internet Personal Game Broadcasting in China – focused on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Stream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다중 지역 증강현실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모니터링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특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유니티 게임 엔진을 이용한 공포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