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푸드 테라피와 디톡스 라이프에 대한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차이 연구 : 외식기업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8
외식기업 이용객의 디톡스 라이프, 푸드 테라피, 외식행동의도, 삶의 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디톡스 라이프, 푸드 테라피, 생활만족, 삶의 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3
디지털 디톡스의 필요와 혜택에 대한 검토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외식기업 이용객의 디톡스 라이프가 메뉴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원산지에 따른 와인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에 따른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COVID-19 팬데믹 위험으로 인한 소비행동의 변화 연구
벤처혁신연구
2022 .06
기업 가치에 대한 고객 지각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과 영리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22 .08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시니어 소비자의 전기차 선택 속성, 지각된 가치, 인지된 위험, 구매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에 대해 지각된 가치가 구매행동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3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프로덕트] ‘디일오공’, 신장 디톡스로 ‘주목’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2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