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Virtuality Reality
Ⅲ. Virtual reality of exhibition environment
Ⅳ.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3D 가상현실을 활용한 건축물 가변성에 따른 가상현실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비대면 상황에서 가상 전시와 현장 전시 콘텐츠의 관객 반응 비교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12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가상 전시공간의 유형별 특성과 함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활용을 위한 주거공간 설계 제안 - 전환공간의 개념과 활용가능성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4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반의 산업용 공정에 필요한 세부 제어 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9
A Study on the Measurement Method of Spatial Position Compensation for Virtual Reality and Real Space Synchronization
한국기계가공학회지
2018 .12
가상현실 게임에 나타난 시각적 촉각성과 공간의 환영성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가상현실 산업 분석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4
VR/AR 디바이스 기술 동향 연구 - 실버 헬스케어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가상현실을 활용한 감정 몰입 콘텐츠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최신 디바이스 기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증강현실 툰의 시공간 변화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기계공학 분야 가상현실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사용자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손 인터페이스 기반 3인칭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A Study on Development of Perceived Usability Evaluation Framework for HMD-based Virtual Reality System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