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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게임과 대중담론
2. 국내 게임담론의 지형
3. 연구방법: 비판적 담론 분석법
4. 게임 생산자 전기물에 대한 비판적 담론 분석
5. 대중담론을 포함한 게임담론의 지형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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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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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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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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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한국 이주 다문화 담론기술과 분석방법론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게임 이용행위의 질병적 취급에 헌법적 검토
법과 정책연구
2019 .01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게임저작물의 실질적 유사성 판단 - 메커니즘 분석의 필요성을 중심으로 -
계간 저작권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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