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논문요약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프로그램 운영 사례 및 효과성 분석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17 .01
읽기부진 및 난독증 위험 학생 대상 난독증 전문치료프로그램 사례 및 경험 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난독증 및 읽기부진 아동 교육의 활성화 방안 탐색: 난독증 학업중단 아동청소년 전문치료프로그램 교사의 경험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7 .01
난독증 선별을 위한 RTI 적용 : 읽기 유창성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7 .06
난독증 전문치료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경험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발달성 난독증 진단: 난독증 의심 증상을 보이는 한국 초등학생 9명을 대상으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국외 학술지에 나타난 난독증 성인 관련 연구 동향
학습장애연구
2019 .01
교육의 대상자로서의 난독증: 읽기 및 쓰기 영역에서의 이질성
특수교육논총
2020 .12
난독증 학생 지원 요구에 대한 이해관계자 집단 간 비교 분석
학습장애연구
2016 .01
한국 난독증 문헌 분석: 내용 분석과 의미 연결망 분석을 활용하여
특수교육
2021 .02
초등학교 저학년 발달성 난독증 자녀를 둔 어머니의 경험 연구: 포토보이스를 활용하여
학습장애연구
2024 .08
일반아동, 해독결함형 난독증, 복합결함형 난독증 아동의 읽기이해 예측변인 차이
초등교육연구
2019 .01
난독증 성인이 경험한 어려움과 지원 필요성에 대한 질적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3 .04
난독증 및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실행기능
언어치료연구
2024 .10
낱자-소리 대응관계를 결합한 조기 음운인식 프로그램이 난독증 위험군 아동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만 6세 유아를 대상으로
특수교육논총
2017 .02
초등 1-6학년 난독증 아동의 음운인식, 빠른 이름대기, 비단어 따라말하기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초등 3-6학년 난독증 아동과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언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난독증 위험 학생의 음운인식능력에 따른 표기오류 분석
특수교육연구
2022 .04
읽기 기초학습부진 학습컨설팅 사례 연구: 정서행동문제를 동반한 난독증 위험 초등학생
학교심리와 학습컨설팅
2023 .10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학생들을 위한 개별화된 지원 방안 고찰: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수업일지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