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서론
2. 챗봇과 자연어 처리
3. 스트레스와 건강
4. 감정 스트레스 인지 및 관리용 챗봇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oogle Dialogflow를 활용한 레시피 챗봇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User Experience with Chatbot: A Systematic Review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I Chatbot Providing Real-Time Public Transportation and Route Informa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7
자연어 처리 기반 챗봇이 포함된 E-스포츠 애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태스크 특성 및 사용자 성별이 챗봇의 기대 성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2
학사 정보 기반 챗봇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육아 정보 자동 추천 챗봇 어플리케이션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Chatbots and Conversational Agents in Mental Health: A Literature Review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21 .10
유사도 알고리즘을 통한 챗봇 성능 개선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한국 전력분야 특화형 Chatbot의 활용에 대한 사례연구
전기학회논문지
2024 .11
사용자 니즈 기반의 챗봇 개발 프로세스: 디자인 사고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인공지능 기반 중고거래플랫폼 챗봇 솔루션 개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1 .11
자연어처리(NLP)를 이용한 펀드유형분류 성능향상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디지털 포렌식 조사를 위한 NLP의 텍스트 전처리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컨텍센터를 위한 상담용 챗봇의 감정 기반 발화 관리 방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사용자의 부정적 감정 완화를 위한 인지행동치료 기반의 챗봇 에이전트 설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03
사용자와 실시간으로 감성적 소통이 가능한 한국어 챗봇 시스템 개발
센서학회지
2021 .11
청소년의 감정조절전략이 정서적 불안정성과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6
A Case Study on Development of Mobile Chatbot for Promoting Creative Idea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the Reuse Intention of a Chatbot: Focusing on User Satisfaction, Reliability, and Immers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