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개념의 틀
3. 실증분석
4. 결과의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비교광고와 비교의 형태를 취하지 않은 광고의 태도변용효과 및 그 인과적 경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에 나타난 가치관의 수용 : 연령별·성별 광고효과의 비교
광고연구
1994 .08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13 광고산업통계] Ⅳ 비교분석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모바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