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조형요소 인지특성 비교
감성과학
2009 .01
대학생 소비자능력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소비자교육효과 측정을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9 .01
브랜드 이미지 강화의 한 요인으로써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제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소비자단체의 공간적 분포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비 트렌드와 서비스혁신사례 연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소비자 감성기반 맞춤형 제품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11
조형발상 집단과 평가집단간의 이미지평가 비교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2
‘윤리적 제품’, 이름만으로 충분한가? 브랜드 명성과 지각된 윤리성의 정도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스마트 워치 소비자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수용 보류 집단의 성별, 연령별 집단 차이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일본의 소비자피해구제 행정체제 현황 및 평가: 한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4 .0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비자이슈와 소비자정책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소비자 선호 감성이미지 기반 남성용면도기 디자인 전략
감성과학
2007 .01
주부소비자의 구매 시 활용정보원과 소비자 문제 경험 : 의류 제품 및 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응용과학연구
2002 .02
감성이 부족한(혹은 자기 감성이 사용자 감성과 부합할지 확신이 안서는) 디자이너에게 감성적 사용경험디자인을 도와주는 프로세스 V2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감성이 부족한(혹은 자기 감성이 사용자 감성과 부합할지 확신이 안 서는) 디자이너에게 감성적 사용경험디자인을 도와주는 프로세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Big Data를 활용한 여성소비자의 특성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제품 디자인에서 감성의 유형과 표현 요소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 대학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빅 데이터를 이용한 제품디자인의 감성반응 분석 :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사회교육으로서의 소비자교육프로그램 개발 I: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과 상담사례 분석 및 시사점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