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모바일 여행검색 앱(APP)의 서비스 편익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6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여행사 모바일 앱 매력도 영향요인 연구-가격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모바일 배달앱의 정보성과 가격혜택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모바일 앱의 다차원적 서비스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픈 마켓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COVID-19 외식소비자 배달앱의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이후 사용횟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2
중국 배달 앱의 시스템,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자 저항성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아시아리뷰
2020 .02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무료 전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로그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22 .08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모바일 앱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유료와 무료 모바일 앱 서비스의 비교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모바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 편의성이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조절 및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모바일 SNS 앱의 이용요인이 사용자의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신선 식품 구매용 모바일 앱 속성이 고객 신뢰, 만족 및 순 효익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