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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velopment of a New Korean Synonyms Dictionary for Learners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유의어 선정과 유의어 사전의 편찬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2
“유의어 선정과 유의어 사전의 편찬”에 대한 토론문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2
한국어 교육을 위한 ‘기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어문연구
2015 .01
한문 교과의 학습 요소로서 유의어 목록 선정 및 의미 차이 분석과 용례 제시
漢字漢文敎育
2015 .01
「한국어 기초 사전」의 유의어 제시 방식과학습 자료로서 개선할 점에 대하여
우리어문연구
2024 .09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유의어 변별 양상에 대한 연구 - ‘부끄럽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3 .02
한국어 유의어-반의어에 의한 체계 학습 연구 - 중국인 학습자의 행동반응을 바탕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8
일한 양국어의 청각형용사 연구 : 유의어를 통한 어휘교육입장에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유의어 교육 연구 - ‘아깝다’, ‘아쉽다’, ‘안타깝다’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2 .11
한국어 유의어 목록 마련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어 인지행위 동사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9 .08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감정형용사 사용 양상 연구 -‘섭섭하다’의 유의어를 중심으로-
우리어문연구
2022 .01
한국어교육을 위한 감정형용사 유의어 변별 연구 - ‘만족스럽다’류의 의미적‧통사적‧화용적 변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중국 출판 한국어 교재의 ‘특히’와 ‘특별히’의 기술 방안 연구
동악어문학
2022 .02
시간부사 유의어의 의미 변별에 대한 고찰 -‘드디어, 마침내, 끝내, 결국’을 중심으로-
한국어학
2020 .05
외국인을 위한 동사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한국어 성상 형용사 유의어의 말뭉치 기반 변별 정보 연구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한국어 부사 부정극어 ‘통’과 ‘영’에 대한 연구: 한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언어학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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