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국내 드라마 VFX 3DCGI 워크플로우
Ⅲ. 워크플로우 검증 실험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 기반 VFX 소프트웨어의 혁신: 영화 제작의 새로운 시대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TV 가상 스튜디오용 인터랙티브 VFX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5 .12
서바이버즈에서 VFX를 활용한 마약 예방 게임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Instancing Pipeline for VFX/Animation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7 .07
가상현실 애니메이션에서의 Visual Effects 역할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효과적인 VFX 수중 폭발효과 구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제어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9
Comparative Analysis of Three-Dimensional Real-Time Rendering Metho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영화시각효과 프로젝트에서 팀 역량 강화를 위한 스크럼 방법론 적용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5 .06
Direct3D 기반 원격 분할 렌더링 시스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가상현실 환경에서 효율적인 지형 렌더링 가속화 기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1 .01
High-Performance Multi-GPU Rendering Based on Implicit Synchronization
Journal of KIISE
2015 .11
게임엔진 기반 원격 분할 렌더링 시스템의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실측 기반의 사실적 옷감 렌더링 프레임워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몬테칼로 렌더링 노이즈 제거를 위한 듀얼 신경망 구조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9 .12
렌더링 노이즈 제거를 위한 뉴럴 네트워크 가속기 구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7 .12
디지털 건축 렌더링 이미지의 포토리얼리즘에 대한 고찰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2
게임 엔진에서의 리니어 렌더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소프트웨어 정의 방송 제작 워크플로우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6
이펙트의 디졸브 텍스쳐 제작을 위한 등고선 3D 모델링 기법 - 3ds Max 사용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A Study of Facial Expression of Digital Character with Muscle Simulation System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