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관련연구
3. 중국어 숫자 줄임말의 내부 형식 및 의미
4. 맺는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 숫자 줄임말의 형식 및 의미 탐색 ― 중국 정부 공문서를 중심으로
중국학
2020 .01
한국의 중국어 교육 위상 변화와 글로벌 중국어 시대의 전망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7 .11
생명을 숫자로?
성서마당
2016 .06
숫자이자 삶으로서 인구
황해문화
2023 .06
선을 넘는 교사들 — 중국어 : 중학교 교과서에 드러나는 중국어 교육 체계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중국어의 형식과 의미의 조화, 그리고 그의 인지적 투영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숫자노래의 전승 맥락과 새로운 근대가사 <數字歌>의 문예적 검토
동방학
2020 .01
[축사 2] 숫자 ‘100’의 의미
한국여성신학
2024 .12
중국어 교육, ‘세 가지 백 개’ 프로젝트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중국어 초학자의 중국관련 전공 교육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사례연구
중국언어연구
2016 .01
서양의 중국어 인식과 중국어 연구의 발단 : Joseph Edkins의 중국어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특수 목적 중국어(CSP)능력 향상을 위한 중국어 읽기 학습 모형 제안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AI시대 바람직한 중국어 교육에 대한 고찰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현행 중등 중국어 교과서의 문화요소에 대한 연구
중국문학
2017 .08
숫자로 보는 메르스
황해문화
2015 .09
『줄리어스 시이저』(Julius Caesar)에서 찾아볼 수 있는 숫자 4와 숫자 8의 의미
Shakespeare Review
2020 .03
중국어교육 관점의 현대중국어 부사 등급 설계 : 한국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2015 개정 중국어 교육과정의 특징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4
<중국어교육 3.0 ―탄뎀 3.0 기반 중국어교육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에 대한 토론문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중국어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 설계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