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문
1. 들어가며
2. 주요 사례
3. 맺음말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 스포츠 생중계 시청률과 중계권 확보 경쟁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1 .06
e스포츠 종목 분석을 통한 e스포츠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미국 스포츠 중계 시장의 동향과 시사점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6
코로나19 국면에서 e스포츠 동향 및 시사점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8
스포츠콘텐츠의 빅데이터 분석 활용과 전망
융합보안논문지
2019 .01
가상현실 스포츠 경험이 스포츠 만족도, 스포츠 몰입 및 스포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1
모바일 게임의 e스포츠화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한일 스포츠 문화의 차이
설비저널
2016 .10
AR 시스템 기반의 스포츠 관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스마트폰을 활용한 E-스포츠 중계 방송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이스포츠(전자스포츠) 진흥에 관한 법률」 개정안 평가 및 개선 방안 제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가상현실과 경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17 .01
스포츠 동호회를 위한 안드로이드 스포츠 중계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e스포츠 시청 선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e스포츠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스포츠사고와 민사책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가상현실과 가상현실 발전에 관한 고찰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16 .12
베팅 스포츠의 학습데이터 설계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국내 모바일 e스포츠의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스포츠 관람요인과 팀 연상이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시각장애인을 위한 뉴스포츠 : 피치볼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