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반의 전시관람경험에 대한 반응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감정 분석에서의 문맥적 정보로써 인스타그램 과거 게시글의 해시태그 활용 가능성 제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와 이미지를 활용한 감정 분석 방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SNS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모바일 커머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0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전시 관람 참여에 미치는 영향: 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공간패널모형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 특성과 유동인구의 관계 분석: 용산동2가, 이태원동, 한남동을 사례로
대한공간정보학회지
2020 .12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유사도 분석을 통한 마약 유통 계정 추적 기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 입력 위치정보 생성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5 .09
대학 평판도 분석을 위한 인스타그램 데이터 타당성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1 .1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인스타그램 데이터의 시공간 정보 추출을 통한 재난 정보 취득 및 추적 연구
한국측량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21 .11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이용한 인스타그램의 감정 분석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9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디지털 포렌식 관점에서의 인스타그램 사용자 행위 분석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8 .04
보행량 분석에서 SNS 위치태그 빅데이터 활용방안 연구 : 건대입구 맛의 거리 상업골목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0
인스타그램 포스트 데이터를 이용한 협업 필터링 기반 맛집 추천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브랜드 클러스터링 : 자동차 산업 사례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