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화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단군 신화의 공학적 분석 및 평가
전력전자학회지
2022 .04
게임 스토리텔링과 게임몰입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남산의 부장들〉 : 탈신화화와 재신화화
대한토목학회지
2020 .04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베이지안 기법을 이용한 품목 수준의 개발 신뢰도 최신화 방안 연구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웹게임 연구 : 삼국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모델링 툴과 게임엔진을 이용한 캐릭터 구현 및 스토리텔링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Study of Game Interactive Storytelling Design : Focusing on The Elder Scrolls 5 Skyrim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한국 · 일본 저승신화의 문화콘텐츠 활용 사례 연구 : 〈바리공주의 전설〉과 〈페르소나4〉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집값과 그 신화 - 논평에 대한 반론
도시정보
2020 .11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