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과제기반 교수법에서의 문법 교육에 대한 일반적 인식들
3. 과제기반 교수법에서 의미-형태 초점 기법을 활용한 영문법 교육 예시
4. 과제 디자인을 통한 영문법 교육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lementing task-based language teaching to teach grammar in a Korean college context
언어과학연구
2022 .06
Task-Based Language Teaching: An Empirical Study of EFL Pronunciation Acquisition
신영어영문학
2023 .11
한중 중국어교육계의 과업중심 교수법 연구 경향 비교
한중언어문화연구
2018 .01
Moving Localized TBLT in Korea Forward: Real Issues and Future Directions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8 .01
Linking Task-based Language Teaching and Assessment: Practices and Possibilities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8 .01
과업 중심 언어 교수법이 특성화고 학생들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Task-Based Language Teaching: Affordances and Challenges in TBLT Implementation at the Vietnamese Tertiary Level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Teachers’ Beliefs About Task-Based Language Teaching in Japan
Journal of Asia TEFL
2016 .01
Study on Task-Based Language Teaching in L2 Pronunciation Development
현대문법연구
2024 .06
영어 교과에서 과제중심 언어 교수법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영어영문학21
2022 .03
영어교육에서 문법 개념 및 지도의 변화
언어연구
2015 .01
Enhancing L2 English Learning through Mobile-Assisted TBLT: EFL Learners’ Perspectives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초등영어 문법교육에 대한 영어 전담교사의 인식과 통합적 문법지도 방안
영어영문학21
2018 .09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Task-Based Language Teaching on Japanese EFL Learners’ Willingness to Communicate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The Significance of EFL Learners’ Criteria Awareness of Task-Based Language Teaching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1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과업 중심 교수법의 효율적인 활용방안 연구
언어학 연구
2017 .01
대학영어에서의 명시적 문법 교육이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
2018 .05
대학교 영문법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영어영문학21
2020 .01
Collaborative Digital Storytelling-based Task for EFL Writing Instruction : Outcomes and Perception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입력강화 과업의 순차적 및 통합적 형태초점 교수모형이 중등 영어 학습자들의 지문이해 및 목표언어형태 인지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육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