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dea and Practice of Reading
Journal of Asia TEFL
2021 .10
Extended Reading: A Teacher-Directed Alternative to Extensive Reading
Journal of Asia TEFL
2017 .01
열독교수에서의 읽기지도에 대한 몇가지 생각
중국조선어문
2016 .01
중화인민공화국 최초의 한국어 교재 『朝鮮語讀本』과 『朝鮮語會話』에 관한 연구
국어국문학
2020 .06
‘한 학기 한 권 읽기’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
한국초등국어교육
2018 .01
대학생의 ‘읽기 교육’에 대한 경험과 대학 공간에서의 읽기 교육 실행 방향
독서연구
2018 .01
READ+ vs. READ: Investigating Extensive Reading and Vocabulary Knowledge Development Among Malaysian Remedial ESL Learners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문화콘텐츠학과 독서 프로그램의 가능성
인문콘텐츠
2015 .12
“읽기의 5단계 이론”(Five-Stage Theory of Reading)과 신약성경 본문에 적용
신학과 목회
2024 .07
Miscue Analysis를 활용한 韓國語 學習者 숙달도별 읽기 樣相 분석 연구 -중국인 성인 학습자 두 명의 사례를 중심으로-
어문연구(語文硏究)
2019 .01
‘한 학기 한 권 읽기’의 교육적 함의
독서연구
2019 .01
Reading Against the Grain in and for Memory Construction and the Politics of Time
Korea Journal
2023 .09
법응스님 소장 〈법화경〉 구결에 표시된 부독자(不讀字)
한국어학
2019 .08
Reading-while-Listening at the Tertiary Level: Perceptions and Implications
Journal of Asia TEFL
2023 .03
Why Should We Read Classics or Study Classical Scholarship?
서양고전학연구
2016 .12
낭독된 『토지』와 묵독하는 『토지』 사이, ‘읽기(독서)’란 무엇인가? - 종이책 및 오디오북 <토지> 1부 서술자 분석으로써 독서 층위 나누고-포개기
현대문학의 연구
2023 .02
Applying Active Learning in EFL College Reading Classrooms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Willingness to Read in Class and Outside Class, Reading Anxiety, and Comprehension of Korean EFL College Students
언어학 연구
2021 .10
An Intervention in ‘Distant Reading’ in the Age of Digital Humanities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4 .10
Improving the Writing Abilities of First Year Undergraduates through Extensive Reading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