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DESIGN SPECIFICATIONS AND IMPROVEMENTS
III. FEA RESULTS
IV.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크 리플 저감을 위한 EPS용 SPM 전동기 설계 및 해석
전기학회논문지
2024 .07
전압방정식에서 시변성이 고려된 파라미터에 의한 토크 리플 산정
전기학회논문지
2017 .07
Torque Ripple Reduction of PM Synchronous Motor for Wide Speed Operating Ranges
ICPE(ISPE)논문집
2015 .06
FEA-based Torque Ripple and Noise Reduction of DC Motor for Automotive Air-Conditioning
전기학회논문지
2017 .12
Reducing Both Torque and Flux Ripple of PMSM Drive using Predictive Torque Control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7
Dual wound 모터 적용 SbW의 Braking Torque 및 Torque Ripple 보상 방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Torque Ripple Reduction in Direct Torque Control of Five-Phase Induction Motor Using Fuzzy Controller with Optimized Voltage Vector Selection Strategy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17 .05
Torque Ripple Reduction in Three-Level Inverter-Fed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 Drives by Duty-Cycle Direct Torque Control Using an Evaluation Table
JOURNAL OF POWER ELECTRONICS
2017 .03
Asymmetric Motor Design Process with High-Efficiency and Low Torque Ripple for Electric Vehicl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Dual SRF based Torque Ripple Mitigation Strategy for a Fault Tolerant PMSM Drive System
ICPE(ISPE)논문집
2015 .06
Torque Ripple Minimization Scheme Using Torque Sharing Function Based Fuzzy Logic Control for a Switched Reluctance Motor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15 .01
백투백 방식 부하시험장비에서의 토크 추정을 이용한 수명시험법 연구
신뢰성응용연구
2019 .09
토크-속도 특성곡선을 고려한 70kW급 IPM 견인전동기의 토크리플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구동용 PMSM 모터의 Semi-empirical 모델 기반 토크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전기자동차용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토크제어를 위한 유한 제어 요소 모델 예측제어(FCS-MPC) 기법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06
반도체 CVD 공정용 모터의 고속화 및 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설계
전기학회논문지 P
2022 .12
토크 리플 저감을 위한 할박 배열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설계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인버터 시뮬레이션을 통한 차량용 구동 모터의 토크 특성 예측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EV 구동용 120kW 권선계자형 동기 전동기 토크 리플 저감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