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셀프서비스기술 환경에서 기술난이도와 안전성 지각이 고객가치인식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Consumers’ Generation Differences in Technology Readiness and Self-Service Technology Adoption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셀프서비스 기술(SST) 사용의도(Usage Intention)에 대한 사용자의 기술 준비도(Technology Readiness)가 미치는 영향: 직원의 도움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12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문화가 기술준비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과 브랜드 신뢰의 조절 역할
기업경영연구
2017 .01
사용자의 기술준비도가 기업의 셀프서비스기술 정책에 대한 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그림자 노동의 관점에서
관광레저연구
2021 .05
고객혁신성과 기술혁신성의 정도에 따른 레스토랑 셀프서비스와 신기술에 대한 인식 비교
외식경영연구
2021 .08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기술준비도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기술준비도 차원구조 및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중국 여행객의 기술 준비도가 기술기반 셀프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1
호텔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고객의 기술준비도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콘텐츠 서비스에서 고객참여가 고객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자율성에 의한 수익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11
중국 AI호텔 사용자의 셀프서비스기술에 대한 인식이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01
SST(Self-Service Technology)의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외식소비자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이용의도 및 이용동기 분석 : 기술준비수용모형(TRAM)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7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호텔뷔페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1
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즐거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