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의 유용성 인식, 피드백 수용도, 과제 성과에 영향을 주는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다면평가 피드백 수용도 결정요인과 결과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8 .08
피드백 원천에 따른 피드백 추구 동기, 피드백 내용, 피드백 추구 결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10
피드백 유형과 과제지속의 관계에 대한 피드백 수용성의 조절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학습자 중심의 피드백 처리 과정 모형과 피드백 구하기의 조절효과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0 .01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한국어 쓰기 교육에서의 내용 피드백 제시 방안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6 .01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피드백, 학습과제 및 학습자 특성에 따른 차이
교육평가연구
2018 .01
피드백 유형에 따른 온라인 프로그래밍 학습 효과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1
교사의 피드백 유형이 한국어 초급 학습자의 쓰기 능력 향상과 문법 오류 감소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18 .01
교사 자기개방이 피드백 수용과 정서 그리고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유형별 접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상사의 피드백 의도에 대한 구성원의 인식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피드백 추구 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