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웃음이 없는 곳엔 삶도 없다
2. 〈플란다스의 개〉를 위한 세 가지 변명
3. 〈살인의 추억〉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선
4. 〈괴물〉의 단발마 - 장르영화의 탈을 쓴 정치적 외침
5. 삶이 있는 곳에 웃음도 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봉준호, 그래도 나는 고발한다!
씨네포럼
2007 .05
봉준호 영화의 내러티브 공간이 갖는 지정학적 의미에 관한 연구
영화연구
2015 .03
〈설국열차〉와 〈기생충〉에 나타난 계급모순의 극복방식
예술과 미디어
2020 .01
나의 예술세계
민족미학
2011 .06
美術史學者 高裕變의 학문세계
한국근현대미술사학
1999 .12
스포츠와 세계화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세계를 향해 열린 마음
공연과이론
2010 .12
세계대회를 되돌아보며…
대학검도회보
2006 .04
트랜스내셔널 시네마와 경쟁하는 보편성 : <설국열차>(봉준호, 2013)를 중심으로
영화연구
2016 .06
‘봉준호 장르’의 가능성: 〈기생충〉의 크로노토프 서사전략
영화연구
2020 .06
한국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인가?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작가세계] 나의 작품을 말한다
낭만음악
1990 .06
[작가세계] 이만방의 작품세계
낭만음악
1992 .09
한국패션기업의 세계화 연구 -기업가치활동의 세계적 배치 및 국제경쟁전략, 세계화 성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19세기 碧梧社 同人들의 繪畵世界
미술사연구
2003 .12
국제화 디자인과 세계화 디자인의 차별화 전략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7 .12
전통과 세계, 과거와 현재의 가로지르기
공연과이론
2003 .12
[작가세계] 나의 음악을 말한다
낭만음악
199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