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과잉규제의 산출과 효과의 분석
Ⅳ. 과잉규제의 역설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7년 개정 게임산업진흥법상 사행성게임물제도의 의의와 법적 성격
공법학연구
2007 .11
도박ㆍ도박개장죄, 사행행위 등 규제 및 처벌특례법위반죄 및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위반죄의 관계에 대한 고찰
저스티스
2009 .10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게임산업법상 사행성게임물 제도의 문제점에 관한 소고(小考)
강원법학
2018 .02
게임과 사행행위 혼용 정책의 법적 분석 : 바다이야기 사태의 법적 진단
중앙법학
2006 .12
정책대상집단의 사회적 형성과 변화과정 분석: 게임과 사행성의 분리를 중심으로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18 .01
온라인게임 심의 및 등급분류제도의 법적 문제점 : 현행 게임산업진흥법과 게임산업진흥법개정안의 특징 및 문제점을 중심으로
언론과법
2008 .12
게임물 규제체제의 변천과정에 관한 연구 : 한국게임법제의 역사(2)
중앙법학
2009 .04
게임과 관련된 자율규제 모델 해외 사례 - 일본의 확률형 아이템 및 미국의 DFS(Daily Fantasy Sport) 사례를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7 .01
사행성 게임물에 대한 형사책임 : 입법연혁을 중심으로
중앙법학
2006 .12
사행성게임장의 문제점과 ‘관련법규’ 개정방향
법학논총
2007 .02
사행성게임에 대한 현상학적 접근
언론과법
2008 .12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인터넷게임 관련 주요 규제 현황 및 개선방향
언론과법
2018 .12
온라인 웹보드게임 규제정책과 형사처벌의 한계
중앙법학
2013 .06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물 등급분류 개념의 문제점 : 게임물의 운영방식·이용방식과 등급분류의 대상으로서의 내용과의 법적 관계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2 .0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중앙법학
201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