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조상수 (교통안전공단) 임재환 (교통안전공단) 조성우 (교통안전공단) 김규현 (교통안전공단) 김성섭 (교통안전공단)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2.5
수록면
1,060 - 1,065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the world, vehicles that were equipped with ADAS(Advanced Driver Assist System) have been increasing due to consumers" needs and the development of automobile"s advanced technology. Especially, LDWS(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has been studied very well, because it was expected that traffic accidents were reduced practically. However, the study on the performance test method of LDWS in a real road condition has not been virtually achieved. In this paper, the analysis of the global regulation for LDWS and the test method in environment are proposed.

목차

Abstract
1. 서론
2. LDWS 기준 동향 및 분석
3. LDWS 실차시험 환경 구축
4. 실차 시험 및 결과 분석
4. 결론
후기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6-001325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