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06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9
광고 창의성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반복노출과 자기해석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1 .12
인터넷 신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어린이의 이해 : 광고 리터러시와 광고 표식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스포츠 경기에 삽입된 가상광고의 재인효과 연구 : 경기장 내 A-보드광고와의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2 .01
E-mail 광고유형별 효과분석
광고연구
2001 .12
TV정치광고의 역할과 효과에 대한 제작자의식과 제작관행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