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설계
4.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표준지 공시지가 영향요인 분석 및 적정성 검증 연구
도시정책연구
2020 .01
착한가격외식업소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서비스 가격차별화 전략과 소비자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주택유통시장에서 가격거품은 왜 발생하는가? : 소비자의 기대에 기초한 가격 변동주기 모형
유통과학연구
2015 .01
관광경험에 따른 관광지의 위험지각, 선호도,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차이 분석: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도시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익산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상업용지의 공급가격 결정요인 - 강원원주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19 .09
Effect of Price Image on Post-purchase Satisfaction and Repatronage Intention: Mediating Role of Price Fairness
유통과학연구
2017 .01
경쟁사 가격의 특성이서비스 고객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Global Grain Price Transmission to Korean Agricultural and Food Prices
농업경제연구
2017 .01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에 대한 인식과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O2O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관 티켓 발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관광목적지에 대한 인지와 경험의 차이 연구 - 빅데이터 기반 텍스트 분석
공공사회연구
2021 .08
수도권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간 격차의 결정요인 분석
부동산학연구
2017 .01
일본인 관광객의 숙박 후기 평점에 대한 관리자 응답의 조절효과
산경연구논집
2019 .01
버거 vs 콤보: 단품과 번들 가격의 제시 순서, 숫자의 복잡성, 가격 배열 방식이 번들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2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