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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The Mixed Reality System for the Behavior-like Interaction in V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건설 분야 내 Virtual Reality(VR)·Mixed Reality(MR) 기술 활용 연구 동향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7 .01
유니티 게임 엔진을 이용한 HMD 기반의 양궁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가상현실게임 산업의 생태계 변화 예측 및 대응 전략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HMD 기반 게임 콘텐츠의 기획 방법론 제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Mixed-Reality Object Control based on Material Recognition of Real Worl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Experiment 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in Gaming: The Breakout Game Learn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Do Gender, Types of VR Game, & Virtual Presence Matter in VR Gam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A Study of AR battle System for Smart Toy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시뮬레이터 기반 VR 콘텐츠 산업의 규제 혁신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11
VR HMD를 위한 무선 전송 기술 비교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Design of 3D Oculus VR Action Game using Silhouette Outlin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융합 콘텐츠 산업의 일자리 창출방안:VR/AR 게임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9
The comparison of immersion between automatic and manual movement method in FPS VR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Virtual Reality (VR), Augmented Reality (AR),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I) for e-Commerce: Is E-Commerce Ready for the Metavers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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