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 모형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관람동기 요인, 팀 애착도,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팀 순위별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스포츠 팬 행동과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혜택과 재관람의도의 구조모형분석
체육과학연구
2007 .01
한·일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플로우와 팀동일시, 관람만족 및 팀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2 .01
프로야구 관중의 응원만족과 관람태도,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1 .01
프로야구 관람요인과 재관람의도의 관계 : 관람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자동차 경주 관람자의 관람요인과 관람만족 및 재 관람 의사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경기관람요인,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대학 스포츠팀에 대한 감정적 반응, 인식, 관객만족, 심리적 몰입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스포츠 관람자의 해석수준에 따른 관람결정요인이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간적 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0
프로농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팀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Evaluating Factors Affecting Game Attendance In a NHL Franchise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팬들이 인식하는 국내 프로야구 상품의 질 결정 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