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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일본어의 복수 표지 ‘-たち’의 사용 범위 확대에 대한 고찰 ―트랜스 동아시아적 예비 분석도 겸하여―
일본문화학보
2023 .02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억양 발달 과정에서 나타난 언어 보편성과 모국어 전이-억양의 문법적 기능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9 .01
국어교육에서의 언어정체성과 문법 교육의 역할
국어교육연구
2016 .06
한국어 학습자의 의사소통 불안과 한국어교육용 앱(APP) 사용의 관련성 연구
화법연구
2019 .01
1950-60년대 학습자가 인식한 한국어교육 환경 연구 -개신교 선교사 학습자를 중심으로-
언어와 문화
2017 .01
외국어 불안 연구에 관한 고찰
언어과학
2016 .01
중국 지역 한국어 학습자 언어 학습 신념 연구
언어와 문화
2020 .01
청소년 언어에 대한 중등 학습자의 언어 정체성 유형 연구
주관성 연구
2022 .09
한국어교육 학습자 연구의 경향과 전망 -학습자의 인지적 정의적 요인을 중심으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8 .01
언어를 아는 것과 언어에 관해서 아는 것 — 외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중국어교육과연구
2022 .03
매체 언어 연구의 성과와 과제: ≪사회언어학≫ 수록 논문을 중심으로
사회언어학
2020 .01
국어교육에서의 언어 정체성 교육 연구 : 자기표현 활동을 중심으로
동악어문학
2021 .06
다문화 배경 유아를 위한 언어교육 방법 모색 -“언어자각(Language Awareness)”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표준어 정책에 대한 비판적 담화 연구: 기사에 달린 댓글을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23 .02
A Review of the Literature on Multicultural Families in Korea
신영어영문학
2020 .02
공공언어 정책과 교육의 괴리 극복 방안
동악어문학
2023 .02
불교의 언어, 불교상담의 언어
대동철학
2017 .12
Good, Average and Poor EFL Learners: A Developmental Perspective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5 .01
漢代 『方言』에 수록된 朝鮮洌水지역 어휘의 轉語 분석
동아시아고대학
202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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