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ARCore Design
Ⅲ. AR Game Design
Ⅳ. Experimental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f AR battle System for Smart Toy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Experiment 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in Gaming: The Breakout Game Learn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시각인터페이스적용효과 및 공간표현을 활용한 증강현실광고 사례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5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OpenCV를 활용한 카메라 캘리브레이션과 마커 기반 증강현실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유아 대상 환경교육을 위한 증강현실 기반 통합교수학습방법 적용 가능성 탐색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8
AR(증강현실)의 발전분야 활용에 관한 고찰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20 .11
The Usability Challenges of Augmented Reality interface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AR 증강현실 게임구현을 위한 그래픽 제작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8 .11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촬영지 애플리케이션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Feeling Close: The Role of Psychological Distance in Augmented Reality-Enabled E-commerce Experience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ugmented Reality : Effect of initial latency and speed of camera on perceived delay of an augmented image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가상 버튼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 기반 3차원 슈팅게임의 설계와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06
증강현실 기반 아이트래킹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증강현실 영상합성을 위한 실시간 비디오 추상화 기술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영상인식 인공지능 기반 증강현실
정보과학회지
2020 .05
증강현실기술을 적용한 유아용 동화책 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