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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정현일 (광운대학교) 정형원 (광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게임학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제18권 제5호
발행연도
2018.10
수록면
15 - 22 (8page)
DOI
10.7583/JKGS.2018.18.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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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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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많은 증강현실 콘텐츠가 존재하지만 두 개 이상의 단말기가 실시간으로 통신하며 동시에 이용하는 증강현실 콘텐츠는 거의 상용화되지 않았다. 본 논문에서는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의 가능성에 대해 연구하려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구현
4.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REFERENCES

참고문헌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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