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개발 기술
Ⅳ. 실행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증강현실 얼굴인식기술을 활용한 한.중.일 탈 문화 체험 콘텐츠 설계 및 제작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실감형 콘텐츠를 위한 다시점 증강현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증강현실기술을 적용한 유아용 동화책 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홀로렌즈를 활용한 혼합현실 교육 콘텐츠 제작 방법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3
혼합현실 콘텐츠 제작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증강현실기반 멸종위기동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가상, 증강현실 콘텐츠의 동향파악을 위한 국내외 선진 현황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한국 전통문화의 수용도 향상을 위한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2 .08
가상현실기술을 적용한 레트로 콘텐츠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관광자원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터치월 콘텐츠 개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문화상품을 활용한 유물 정보 증강현실 프레임워크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가상현실 스포츠실의 콘텐츠 제작 접근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반의 산업용 공정에 필요한 세부 제어 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9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전기공사 교육 콘텐츠 개발 기초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한 마커기반 증강현실 게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증강현실 반려동물과의 상대적 몰입 효과 측정을 위한 상호작용 요소 평가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6
문화상품을 활용한 디지털 문화유산 모바일 증강현실 응용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C-P-N-D 틀을 통한 지원현황 분석 및 지역 콘텐츠 정책의 방향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