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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머릿말
2. 광고에 관한 감정연구의 배경
3. 광고에 대한 태도와 감정반응의 본질
4. 감정의 효과연구 개관
5. 요약과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대한 감정과 광고를 통하여 느낀 감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에서 감정의 역할사고
산학경영연구
2000 .01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TV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 감정반응 모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06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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