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 방법
3. 연구 결과
4. 논의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omparative Study of Exhibits Information Transmission at Museum based on Different wireless communication technologie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국내외 박물관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서울시 박물관의 전시방법 경향 분석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5
국립디자인박물관 국제현상설계공모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0
전시장 유니버설디자인 가이드라인 작성을 위한 기초연구 - 국립중앙박물관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4
박물관 휴식공간 계획조건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0
가상박물관 저작을 통한 문화유산 교육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사회>의 관람객 경험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10
디지털 게임의 아카이빙과 미디어 고고학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빛에 의한 전시공간 표현 특성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기능성 퍼즐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