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거꾸로 교실을 적용한 과학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학습 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5 .01
거꾸로 교실 수업 전문 교사 양성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개발
학교와 수업 연구
2016 .07
중학교 과학 ‘광합성’ 단원에서 거꾸로 수업의 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체육과 거꾸로교실(Flipped classroom) 운영 방안탐색
통합교육과정연구
2017 .01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거꾸로교실(Flipped Classroom) 학습의 실제적 적용방안과 영향
학교와 수업 연구
2017 .01
초등학생의 과학 역량과 인식에 미치는 비대면 생활과학교실 수업 효과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6
과학-예술 융합 수업의 개발 및 적용을 통한 개념이해 변화 탐색: 초등학생의 빛에 대한 개념을 중심으로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ALP 모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교육적 활용가능성 탐색을 위한 교사 인식 조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1
거꾸로 교실 모형의 개발과 적용 사례의 연구 - 예비교사 교육에의 적용 결과를 중심으로 -
사회과교육연구
2015 .05
초등 교사들의 과학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1 .09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에서 과학 교사들이 겪는 인식과 어려움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과학긍정 경험에 미치는 효과: 초등학교 과학 “지구와 달” 단원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과학적 실행 기반의 과학 교육에서 개념 학습의 가능성 고찰 -상황 학습 이론과 개념적 행위 주체성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08
개념기반 수업모형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실행연구
열린교육연구
2024 .05
거꾸로 교실(Flipped Classroom)의 실행에 대한 비평적 분석
교육방법연구
2016 .01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과학 교과 역량에 대한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거꾸로 수업을 지원할 수 있는 과학교과서 모형 개발 연구
과학교육연구지
2016 .01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과 생명 영역 수업의 효과 탐색
생물교육
2016 .01
0